《일기》오늘부터 시작해요~

안녕하세요. 포타테 입니다.

오늘부터 한국어 공부위해 일기를 쓰고 봅니다~!

 《こんにちは、ぽたてです。

今日から韓国語の勉強のために日記を書いてみます~!》

 

한국어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테니
혹시 잘 못한 부분이 있다면 멘트에서 가르쳐 주 시면 좋겠습니다!!

 《韓国語が出来るように頑張るので

もし間違った部分があったらコメントで教えてくださると嬉しいです!!》

 

 

오늘은 변함없이 일 하는 날 였어요ㅎㅎㅎ

 아무것도 변함없이,,,

《今日は相変わらず仕事の日でした 笑

何も変わらず、、、》

 

그리고 휴식시간때는 항상 "명탐정 코난"을 보고 있는데

드디어 dTV에서 공개하고있는 이야기를 전부 다 봤어요!!

갑자기 끝나니까 놀랐어ㅎㅎㅎ
작년 골든위크부터 약 1년 4개월간으로 25년분 봤 구나~ㅎㅎㅎ대박ㅎㅎㅎ

《そして休憩時間の時はいつも"名探偵コナン"を観ていますが

ついにdTVで公開されている話をすべて見終わりました!!

突然終わったから驚いた 笑

昨年のゴールデンウィークから約1年4か月で25年分見たんだなあ~www最高www》

 

오늘은 여기까지!

마지막까지 읽어줘서 감사합니다~^^*

《今日はここまで!

最後まで読んで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