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9월14일 금요일

안녕하세요.포타테입니다!

 《こんにちは、ぽたてです!》

 

어제밤 "潮音战纪" 라고 하는 중국프로그램을 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출연하고 있어요^^

중국시간 20:00부터 약3시간반 최종회였는데ㅎㅎㅎ

처음 봤지만 너무 감동했어요ㅠㅠ

《昨夜"潮音战纪"という中国の番組を観ました

私が好きなアーティストが出演していました^^

中国時間の20:00から約3時間半最終回でしたが 笑

初めて見たけどとても感動しました(;;)》

 


모두 퍼포먼스가 최고였어>.<!!

《みんなのパフォーマンスが最高でした>.<!!》

 

마지막까지 정말 수고많았어요!!!

《最後まで本当にお疲れ様でした!!!》

 

그리고 오늘 밤은 회사분에 이끌려 JAZZ페스티벌 이벤트를 보러 갔어요!

처음 갔는데 너무 재밌고 역시 JAZZ멋있구나~라고 생각했어요!

나도 다시 삭스하고싶다고 생각해><ㅎㅎ

《そして今日の夜は会社の人に誘われてJAZZフェスティバルイベントを観に行きました!

初めて行ったけどとても面白くてやっぱりJAZZはかっこいいな~と思いました!

私もまたサックスしたいって思った><笑》

 

그럼 내일 봐요!

《それでは明日会いましょう!》